ADVANCED KOREA(어드밴스드 코리아, Advsound)

미국 뉴욕 본사를 둔 포터블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어드밴스드 코리아입니다.

SEARCH 검색

GET IN TOUCH 

ADVANCED는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둔 회사로, 대한민국 시에프디스트리뷰션(주)에서 국내에 공식 유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. 

ADVANCED가 궁금하거나, 제품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 망설이지 말고 연락주시길 바랍니다.


시에프디스트리뷰션(주)

서울특별시 서초구 명달로 93, 메트로 빌딩 604호  ㅣ T.  02-6405-0506  ㅣ E. support@cfdist.net


고객센터안내

A/S 및 주문배송문의 : 02-6405-0506   

영 시간: 평일 10:00 ~ 17:00 (토,일 법정공휴일 휴무), 점심시간 11:30 ~ 13:30 

 

※ A/S 택배 접수 시 유의사항 

   1. 포장 : 제품의 특성상 고장의 우려가 크기 때문에 택배 발송을 하실 경우 충분히 포장 바랍니다. 

   2. 기재사항: 이름/ 연락처/ 고장증상 (해당정보 누락으로 분실 시 구매자 과실) 

   3. 택배요금: 고객 발송시 (선불), 교환 후 회송 시 센터 부담. (※ 착불 발송시 착불 회송 됩니다.) 


A/S 규정안내 

ADVANCED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 일로부터 1년 입니다. 

A/S는 수리가 아닌 제품 1:1 교환으로 이루어집니다. 

반드시 영수증과 보증 스티커를 보관하시기 바랍니다. 


   1. 보증기간 내에 제품 불량으로 서비스 의뢰 시, 반드시 구매 영수증과 정품 보증 스티커를 제출해야 합니다. 

      (단, 공식샵에서 정품등록을 한 고객의 경우 제출 불필요) 

   2. 제품 구입 시 보증 스티커와 구매 영수증(내역서)를 반드시 보관하시기 바랍니다. 

      (미지참 시 A/S가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.)

   3. 소비자 과실(파손 및 외부 단선, 침수, 개조 등)의 경우 교환 또는 A/S를 받으실 수 없으며, 독성 물질로 인한 손상, 우발적 사고, 

       천재지변 등으로 인해 생기는 제품 결함에도 A/S 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.

   4. 제품에 동봉된 악세사리는 A/S 대상이 아닙니다. 

   5. 보증 스티커는 대한민국에서만 유효하며, 재발행 되지 않습니다. 

   6. 정식 수입품이 아닌 경우에는 유상으로도 A/S가 불가능합니다.

   7. 케이블 분리형 제품(Model3)의 경우 부분 교환으로 진행됩니다.

        예) 유닛문제 시 유닛교체, 블루투스 케이블 문제 시 블루투스 케이블만 교체, 유선케이블 문제 시 유선케이블만 교체

   8. 재고사정에 따라 동일한 색상의 제품으로 교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페이스북
트위터
카카오톡
네이버 블로그